본문 바로가기
LIFE/Life & Travel

레몬즙을 내어서 따뜻하게 마시기

by 머니뉴스 2018. 10. 3.
반응형

​​​


레몬즙을 내어서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기.

레몬차의 효능 5가지

1. 몸에 있는 독소를 배출해 준다.

2. 피부를 부드럽게 해주고 몸도 가벼워진다.

3. 혈액순환이 좋아지고 혈관벽을 강화시킨다.

4. 항암효과에 좋다.

5. 콜라겐을 형성하여 피부노화를 방지한다.




이 외에도 레몬즙의 효능은 아주 많을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마시는 것이 좋은가?

나의 경우는 일단 레몬을 옥션을 통해 먼저 40개들이 한 상자를 주문하였다.

우선은 냉장고에 보관하여 하루를 기다렸다.
바로 레몬즙을 내어서 마셔보고 싶었으나 일을 마치고 돌아온 시간이 너무 늦어 다음날 아침에 하기로 하고 휴식을 취했다.

다음날 아침 일어나 도마를 준비하고 레몬을 반으로 잘랐다. 처음에는 3개를 준비하였으나 조금 모자란 듯 하여 2개를 더해 5개를 즙을 내었다.

즙을 내는 도구가 없어서 손으로 꽉 짜내어서 원액을 보관용기에 담았다.

따뜻한 물을 끓여서 짜낸 원액의 1/3정도를 붓고
따뜻한 물을 부었다. 처음에는 신맛이 어느 정도인지 몰라서 물을 작게 넣었는데 신맛이 강해 물을 계속 붓다보니 큰컵 한가득 채워지게 되었다.

처음으로 레몬즙을 내어 마셔보니 아주 상큼하고 맛이 있었다.

꾸준히 2~3달 이상을 마시면 몸이 가벼워지고 좋아진다고 하니 꾸준히 한번 마셔 보아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