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IAL/News

중국발 예언? 멕시코 지진 예언, 주걸륜-쿤링 프로포즈 8월 12일! ,제3차 세계대전 발발하나?

by 머니뉴스 2014. 7. 31.
반응형



 중국에서 자신은 미래에서 왔다고 주장하는 익명의 네티즌이 SNS에 올린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첫번째 글에는 7/17 말레이사 항공기 사고를

두번째 글에는 7/23 대만 항공기 사고를 

세번째 글에는 7/24 말레이 항공기 사고를 예견하였습니다.


그리고 네번째 글인 7/30 칠레에서 진도 8의 대지진이 발생한다고 하였습니다.


7월 30일에 장소와 진도의 크기는 다르지만 멕시코에서 지진이 일어나 네티즌들의 '중국 예언'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 다음으로 8월 12일 중국전역을 들썩일 만한 스캔들이 일어날 것이라는 글입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의하면 중국영화배우 주걸륜이 연인인 쿤링에게 8월 12일에 청혼하기로 했다는 소식으로 놀라움을 안겨주었다고 합니다.


다섯번째로는, 8월 19일- 러시아의 지역 전쟁이 발발한다는 것인데 요즘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상황을 보았을 때 아주 가능성이 없는 것은 아닌 것 같아 보입니다.  가스분쟁으로 인한 것인데 스톡홀름 중재재판소에서 맞소송중이며 러시아는 여전히 가스공급을 중단한 상태입니다. 


29일 현지시간으로 이타르타스 통신에 의하면 러시아 국영가스업체 '가스프롬'과 우크라이나 국영가스수입업체 '나프토가스'가 스웨덴 스톡홀름 국제중재재판소에 상대편을 피고로 한 소송을 제기했으며 재판소는 두 소송을 한 것으로 병항해 심리하기로 결정했다는 보도를 하였습니다.


마지막 여섯번째로는, 9월 10일에 3차 대전이 발발한다는 것입니다.


중국의 익명 네티즌에 의한 글이고 적중했다고는 하지만, 세계정세가 불안한 중에 이러한 글들의 관심이 집중이 되는 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이라 여겨집니다.


아무쪼록 이런 일들이 일어나질 않길 바라며 좋은 일들만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