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모전/WEVITY

[공모전] 우리들의 열정공간 WEVITY 공모전 대외활동 사이트

by 머니뉴스 2021. 12. 2.
반응형

각 분야별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휘할 수 있는 곳은 공모전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공모전들이 있을 것입니다. 그중 오늘은 WEVITY라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수많은 공모전 정보들이 계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는 아주 좋은 사이트입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거의 대부분의 분야들의 공모전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참가대상은 각 공모전 별로 참가대상을 알려줍니다. 워낙 많은 공모전 정보들이 있기 때문에 학생, 일반인 상관없이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WEVITY 공모전 대외활동를 한 번에

WEVITY 공모전 정보

 

 

공모전 분야는 어떤 것이 있나요?

공모전 분야는 아래와 같이 나뉘어 있습니다. 자신이 도전해보고 싶은 다양한 분야별 공모전 일정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항상 눈여겨보셨다가 시도해 보시면 좋은 경험이 될 것입니다. 

 

기획/아이디어
광고/마케팅
논문/리포트
영상/UCC/사진
디자인/캐릭터/웹툰
웹/모바일/IT
게임/소프트웨어
과학/공학
문학/글/시나리오
건축/건설/인테리어
네이밍/슬로건
예체능/미술/음악
대외활동/서포터스
봉사활동
취업/창업
해외
기타

 

WEVITY위비티공모전
WEVITY 위비티 공모전 정보

 

응시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응시가 가능한 대상자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각 카테고리 별로 제한 없음, 일반인, 대학생, 청소년, 어린이, 기타등 각 공모전별로 응시대상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자신에게 해당되는 공모전의 내용을 찾아서 보시면 참가 가능여부를 알 수 있을테니 자세히 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제한없음
일반인
대학생
청소년
어린이
기타

 

공모전 주최사는 어디인가요?

아래를 보시면 공모전의 주최사가 정말 다양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부/공공기관에서 주최하는 것 공모전도 있고, 공기업, 대기업에서 주관하는 공모전도 있습니다. 또한 신문/방송/언론 그리고 외국계 기업과 중견/중소/벤처기업등 다양한 기업에서 아이디어를 찾기 위해서 공모전을 주최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비영링/협회/재단 , 해외, 기타 기관에서 수 많은 이들의 아이디어를 상금을 걸고 공모전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정부/공공기관
공기업
대기업
신문/방송/언론
외국계기업
중견/중소/벤처기업
비영리/협회/재단
해외
기타

 

공모전 시상금과 시상내역은 어떤 것이 있나요?

 

공모전에서 당선되었을 경우 시상금도 있네요 시상근은 5천만 원 이상의 엄청 큰 금액의 공모전도 있고, 5천~3천만원 규모의 공모전도 있습니다. 또한 3천~1천만원, 1천만원이하의 다양한 상금을 내걸고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으니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취업특전, 입사시가산점, 인턴채용, 정직원채용, 기타의 시상내역에 따른 공모전도 있으니 공모전에 당선이 된다면 여러가지로 큰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5천만 원 이상
5천만 원~3천만 원
3천만 원~1천만 원
1천만원이하

취업특전

입사시 가산점

인턴 채용

정직원 채용

기타

WEVITY공모전 사이트 방문하기

 

공모전 대외활동 - 위비티

대학생 공모전 사이트 대외활동 서포터즈 블로그 기자단 모집 아이디어 마케팅 광고 일러스트 디자인 웹툰 만화 미술 사진 소설 문학 시 ucc 영상 시나리오 캘리그라피 창업 경진대회 IT 청소년

www.wevity.com

 

자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의 아이디어를 세상에 선보임으로써 다양한 기회들을 얻을 수 있는 곳이 공모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자신의 창의력과 아이디어가 경험을 펼쳐서 좋은 기회를 얻으시는 분들이 많아지면 좋겠습니다.  특히 요즘과 같은 시대는 수많은 정보들이 넘쳐나고 있기 때문에 통찰력 있고 기발하고 독특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아이디어들이 더욱 중요한 것 같습니다.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아이디어들이 큰 힘을 발휘하는 그런 시대인 것 같습니다. 창의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지신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