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ife & Travel

블로그 방문자 1일 100명 첫 돌파했습니다*^^*

by 머니뉴스 2015. 4. 1.
반응형

 


 

로그 방문자가 처음으로 1일 100명을 돌파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검색을 해보니 많은 분들께서도 블로그 방문자가 100명을 처음 넘긴 것에 대한 포스팅을 남겼더군요. 저도 오늘 이렇게 블로그 1일 방문자 100명을 넘긴것에 대한 글을 남기고자 합니다. 이와 비슷한 포스팅을 찾아보니 7~8년 이상 된 분에서부터 가까이는 작년 연말 크리스마스 경에 쓰여진 글들까지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를 쓰면서 간과해서는 안 되는 부분이 방문자수입니다. 아니 간과할 수가 없습니다. 자신이 쓴 글을 누군가가 보아 준다는 기쁨과 함께 자연스럽게 동기부여가 되어주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매일 1~2개의 포스팅을 꾸준히 하기 위해서 자신에게 주어진 시간과 게으름과도 싸워야 합니다. 그리고 항상 주변의 일들에 대해서 관심을 가져야 하고, 소재나 글감에 대한 생각도 꾸준히 이어가야 합니다.

 

 글을 쓴다는 것의 행위는 '글을 앉아서 쓴다.'가 모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아무리 좋고 많은 생각을 한다해도 글로 남기지 않으면 쓰지 않은 것입니다. 행동으로 옮기는 연습과 습관을 들이는 것도 블로그에 글쓰기를 통해서 익혀갈 수 있는 좋은 부분입니다. 자신이 무엇을 생각하는지를 알수도 있게 됩니다. 또한,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좀 더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단지, 글을 쓰기 위해서만이 아닙니다. 자신의 강점을 알아야만 자신이 어떠한 주제의 글을 쓸 수 있고, 더 잘 쓸 수 있게 되는지를 알게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블로그 1일 방문자 100명 돌파에 대한 글을 적어보았습니다. 

따스하고 맑고 화창한 봄하늘이 정말 좋은 하루입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블로그를 관리하면서 좋은 습관을 들여야겠습니다.

 


 

 

톨스토이의 3가지 질문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때는 언제인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일은 무엇인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은 누구인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때는 현재이며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일은 지금 하고 있는 일이며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은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이다.

 

지금 이 순간에 하고 있는 일과 사람을 소중히 여기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자신을 가장 사랑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