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Life & Travel

성취목록을 적자.

by 머니뉴스 2016. 11. 17.
반응형
 아무리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힘들고 시간이 허락하지 않는다 해도,  조금은 더디게 앞으로 전진되는 것 같아도 포기하지 않고 실행해 나가면 반드시 꿈은 이루어지고 성취될 것이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끝까지 이루어 질 때까지 행동하는 것.  그것이 바로 키포인트이다.

 나의 성취목록을 적어본다.
내가 가진 꿈을 적는 것이 나를 더욱 구체화 시키는 일의 과정이다.

<나의 성취목록>
1. 1인 출판사 만들고 책 10권 내기.  2020년 10월까지.
2.  가죽제품 판매하는 워드프레스 영문쇼핑몰 만들기. 월매출1000만원
 2018년 5월까지.
3. 토지 1만평 소유하기.  2022년5월까지.


 위와 같이 생각나는 목록들을 적어보았다.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내가 원하는 것들을 기록하여 꿈의 방향성을 잃지 않고 항상심을 유지하는 그런 동기부여를 지속적으로 해야한다.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알지 못하고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삶이 어떠한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자신의 생각을 체크하는 것이다.

 좀 더 나은 미래를 그리는 것은 자신의 생각에서부터 출발한다.

 꿈을 성취해 가는 과정은 미지의 땅을 여행하는 것과 같다.

 삶에 대한 이정표를 잘 세워야 한다

 이것에 대한 첫번째 발걸음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성취목록들을 적어나가는 것이다.  삶은 작은 성취에서부터 만들어지는 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