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정보/생활정보

프리미어 리그 무료 시청하는 방법

by 머니뉴스 2022. 11. 27.
반응형

프리미어 리그를 무료 시청하는 방법

프리미어 리그 무료시청

 

EPL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국내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고화질 영상으로 프리미어 리그를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EPL 해외 중계는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EPL 무료 경기 좌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시간 중계는 아래의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의 손흥민 선수와 울버햄튼의 황희찬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EPL 프리미어 리그에 대한 많은 분들의 관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NBC

NBC 스포츠 채널에서 2022년 피파 월드컵 영상과 EPL 관련 스포츠 중계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스 리그, 라리가, 유로파와 같은 해외 스포츠 경기들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해외 스포츠 팬들이라면 누구든지 쉽게 찾아볼 수 있는 NBC 스포츠 채널에서 찾아보시면 좋을 것입니다.

 

NBC 스포츠 채널 바로가기

 

 

2. PREMIERE LEAGUE

프리미어 리그 사이트로 가시면 무료로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일정과 각 팀별 스코어와 중계 영상 등을 편안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사이트 바로가기

 

3. SPOTV (스포티비)

스포티비의 경우 유료로 EPL 스포츠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유료로 보는 만큼 좀 더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을 것입니다.  참조로 함께 공유해 봅니다.

 

스포티비 사이트 바로가기

4. 쿠팡플레이

쿠팡 플레이의 경우 EPL 스포츠 중계와 최신 영화, 드라마, 예능등 다양한 컨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와우 멤버십 회원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어서 유료(월 4,900원)입니다. 하지만, 언제든지 자유롭게 원하는 영상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바로가기

 

 

5. WHERESTHEMATCH

WHERESTHEMATCH 사이트의 경우 LIVE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들이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필요한 것인 VPN 프로그램입니다. IP 제한으로 인해 VPN을 통한 우회 접속 방식이 필요합니다. 소개된 사이트들을 이용할 경우 언제든지 실시간 LIVE방송으로 프리미어리그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VPN을 이용하여 접속을 하실 분들은 언제든지 마음껏 시청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